본문 바로가기

평범한 하루 중/평범한 식사

체리를 재미있게 먹어보자! (효능,세척,그림)

안녕하세요! :)

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체리를 선물 받게되어
시식도 해볼 겸 글을 쓰게 되었어요!!

우선 체리의 효능부터 알아볼게요!

당뇨예방
지방감소
알츠하이머 예방
항염작용
통증예방
종양예방
면역력 증가
노화예방
불면증 예방

등 아주 다양한 효능이 있어요 :)
맛만 있어도 좋은데 다양한 효능까지 있다니 •0•

그럼 상자를 열어 볼게요!

스티로폼 안에 아이스 팩과 함께 들어있던 체리인데..
택배가 온 지 모르고
좀 오래 방치해둬서 아이스 팩이 녹아있었어요ㅠㅠ
그래도 내부는 시원해서 놀랐던 가슴을
진정시킬 수 있었답니다 ㅎㅎ..

체리 봉투를 꺼내니 왠지 고구마가 들어있을 것 같은
기분이 드네요 :)..
ㅋㅋㅋㅋㅋㅋ

제일 먼저 저를 만난 체리 1호..
넘 귀여워서 얼굴을 그려봤어여ㅋㅋㅋ~~

옹기종기 모여있는 체리!

이제 세척을 해야해요!

베이킹 소다를 물에 잘 희석한 뒤,

귀여운 체리군단을 넣어줘요!! ㅋㅋㅋ

뽀득뽀득,, 잘 씻어주고

작은 접시에 담아주었어요!

.
.

솔직히 말하면 뜯자마자
참지 못하고 ㅠㅠ 한 개 먹어보았는데요!
처음에는 스티로폼 냄새가 배었는지
음?!.... 했었는데
깨끗히 세척 후 먹으니
체리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어요!!
ㅎㅎㅎ


🤍 그럼 오늘 하루도 힘찬 하루 되세요 🤍
:) ✨








'평범한 하루 중 > 평범한 식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천혜양을 재미있게 먹어보자!  (15) 2020.03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