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으쓱거리고 픈 [그림]

[솜앙] 해변에서 모래찜질을 하다!


안녕하세요 :)

오늘은 해변에서 모래찜질을 하는
앙이의 모습을 그려보았어요!

바다 속에 용궁이 있다고 믿는 앙이는
인어가 너무 보고싶고,
되고 싶은 마음에 모래찜질로
대리만족을 하고 있네요~ ㅎㅎ

그리고

저는 맑고 투명한 바다를 너무 좋아하는데,
파도가 휩쓸려 내려가는 부분에
알록달록한 조개와 불가사리들을 넣어
해변을 꾸며주었어요!

파스텔 톤의 색감들이
더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ㅎㅎ..

여러분들은 어떻게 느껴지시나요~?

.
.

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셨길 바랄게요!
파이팅! :-)